회사소개 지점안내
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결제 완료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예약 확인방법을 모르겠어요.

탑항공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에서 고객님께서 예약하신 채널을 통해 로그인 후 확인 가능합니다. (탑항공, 스카이스캐너, 카약, 네이버, 11번가 등 각 채널 확인 방법은 Q&A 옆 해당 메뉴바를 클릭하세요.) 비회원 예약인 경우 예약자의 이름, 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 예약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셔야 합니다.

전화통화가 너무 안됩니다. 상담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온라인 예약 고객님은 온라인상담 게시판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전화량 폭주로 통화가 어렵습니다. 전화 상담을 원하시면 게시판에 전화요청을 남겨주시고 전화 상담시에는 추가 상담료가 부과됩니다.

환불 신청 방법과 진행 상황 확인 방법을 알려주세요.

각 예약하신 채널을 통해 로그인 후 예약번호 클릭하시면 오른쪽 상단에 환불요청이 있습니다. 환불요청을 해주시면 환불서비스피 입금계좌가 안내됩니다. 입금 확인 후 환불접수 신청이 완료됩니다. 환불 진행 상황은 '환불요청현황'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하기 전에 결제 방법을 바꾸고 싶습니다.

카드 또는 현금, 선택하신 특정 카드 결제에서 다른 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며 요금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항공권 발권 완료 후에는 결제 방법 변경이 불가합니다.

여권 사항을 나중에 입력하거나 여권 사항을 변경할 수 있나요?

여권 유효기간이 6개월 미만이거나 발급 중인 경우는 여권 비자 정보 입력시 '나중등록'을 선택하시고 등록 및 변경을 누르세요. 여권 정보를 변경하실 때도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여권 발급 전에 예약을 하실 경우 영문이름이 틀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영문이름 변경은 불가하거나, 재발행수수료가 발생되므로 예약 시 반드시 발급받으실 여권 영문이름과 동일하게 예약하십시오.

영문 스펠링 또는 성별을 잘못 입력했습니다. 수정이 가능한가요?

기본적으로 영문 스펠링 변경은 불가합니다. 예약된 영문 스펠링이 여권과 다를 경우 탑승이 거절됩니다. 변경이 가능하다 하더라도 항공권 재발행이 필수이므로 재발행수수료가 추가로 발생됩니다. 결제를 요청하기 전에 반드시 여권 상의 영문 스펠링과 예약된 영문 스펠링이 일치하는지 확인하세요.

제 3자 카드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증빙 서류는 어떻게 제출하나요?

원칙은 제 3자 카드 사용이 불가합니다. 단, 가족 카드의 경우 가족관계증명서를 등록해야 합니다. 법인카드의 경우 카드사본과 사업자등록증사본, 재직증명서 사본을 등록하십시오. 그 이외의 타인카드는 사용 불가합니다. 마이페이지>결제확인>결제방법 옆에 '카드증빙서류등록'이 있습니다. 이곳에 파일 업로드를 해 주십시오.

현금영수증 발행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현금결제 요청시 현금영수증 요청양식이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승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발권완료 문자를 받았는데 전자항공권은 어디서 출력하나요? 이메일로 받을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에서 영수증/E-TICKET/바우쳐 출력에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별도의 이메일로 발송되지는 않습니다.

회사소개| 지점안내| 담당자직통전화| 개인정보취급방침| 카드결제| 여행가이드| 모바일버전

사업자등록번호: 101-81-32293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종로01-4931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69 YMCA빌딩 5층 (주)탑항공 | 대표자: 유봉국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안효은

대표번호: 1688-1001, 1688-4007 휴일근무(인천공항): 032-743-4630

(주)탑항공 COPYRIGHT ⓒ TOP TRAVEL SERVICE CO.LTD.ALL RIGHTS RESERVE